반응형

알로하~~

찐!찐!찐!찐!찐갈매기~~

아주 찐이야~~🎶

 

여러분 진갈매기 들어보셨나요?

아직도 못들어보셨다구요?

아직도 못가보셨다구요?

 

대구 오시거나 혹은 대구인분들은 꼭 가보셔요

한 번가고 또 가고싶은 집!!

가격도 저렴해~

요즘 같이 불경기에 요즘 같은 백수인 나에게 적합한 가게

그 이름하여 "진갈매기두류점"

줠대~네버~ 광고 아니구요!

그렇다고 아는 지인가게도 아닙니다.

사장님과 저는 절대적으로 모르는사이입니다.

(사장님께서 이 글을 보시게된다면 저에게 서비스를 주셨으면 좋겠네요 하하하)

제 블로그는 정말 솔직하고 객관적이고 제 개인적인 입맛에 의하여

작성되는 글입니다.

 

주소: 대구 달서구 두류동 101-10 (신: 야외음악당로53길 64)

내당역(2호선) 2번출구에서 247m

 

 

 

 

 

크..지금도 이 글을 작성하며 군침이 돕니다..

(하..진심 또 먹고싶다..)

 

열씸히 고기굽는 제 친구 ㅋㅋㅋ

상차림 간단하지만 전 이런상차림마저도 너무 좋습니다.

일단 제가 좋아하는 양파절임과 깻잎..그리고 콩나물무침까지

캬 말이 필요없습니다.

 

네,, 가격은 요롷습니다..

그리고 저희는 그렇게 고기를 먹고 속이 느끼할때쯤 새콤한 국수를 주문했숩니다.

짜자잔 김치말이국수입니다..

역시 고기+국수=말이필요없죠 크크크

고기가 느끼할때쯤 새콤하게 속을 다시 잡아주는 김치말이국수까지

그리고 마지막으로 된장찌개와 공기밥까지 추가해서 먹었답니다..

하..이 날 너무 말할것없이 햄볶했다..

조만간 또 먹으러가야지..총총🐣

반응형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