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
옥하~~

 

날씨가 따뜻해지려고하다가 갑자기 너무 추워지네요🥶

 

(덜덜덜)

 

빨리 설레는계절 봄이 왔으면 좋겠네요.

 

오늘은 가창에 신상카페가 생겼다고해서 친구와 오랜만에 카페를 다녀왔는데요.

 

"까사드테하" 라는 카페를 다녀왔습니다.

 

주소: 대구 달성군 가창면 녹문길 16-11 (구. 삼산리 890)

 

 

전체적인 외부모습은 이렇게 생겼습니다.

 

주차공간도 생각보다 여유있게 있어서 좋았습니다.

 

요즘같이 자차를 가지고 계시는분들께는 어딜가나 주차공간이 문제니 ㅠㅠ

 

웃픕니다..또륵

 

다들 인스타에 보면 여기서들 많이 사진을 찍으시더라구요~

 

일부로 사장님께서도 여기서 사진찍으라고 포토존으로 예쁘게 만드신것같네용

 

내부전망은 이렇습니다.

 

깔끔하게 기왓집처럼 잘해놓으셔서 어른분들도 많이들 오시더라구요~

 

ㅠㅠ 슬픕니다..

 

저는 일부로 연휴때 말고 평일 수요일에 방문했었는데 오후 느지막하게

 

17시경에 방문해서 그런지 빵이랑 딸기케잌이 품절되고 없더라구요..힝..

 

딸기케잌 먹고싶었는데 다음에는 꼭 일찍가야겠습니다.

 

 

제 친구는 말차라떼와 저는 친구추천으로 흑임자슈페너를 주문했습니당.

 

내부 전망은 이렇습니다.

 

ㅋㅋㅋ 제 친구의 쓸쓸한 뒷모습..

커플분이 예쁘게 앉아계시네요 👩‍❤️‍👨

 

저는 언제 저렇게 같이 앉아봤나싶네요 흑흑

 

빛이 나는 쏠-로🌟

 

오래가시길 바래요 ~~ 😊

 

짜자잔 기다리는동안 나왔습니다 꺄-륵

 

너무 배가고파서 블루베리크럼블케이크옥수수빵을 같이 주문했는데요~

 

블루베리크럼블케이크는 위에 아이스크림🍦과 같이 먹으니

 

더욱 부드러움이 풍부해져서 시원하면서도 촉촉하고 블루베리맛이 났습니다.

 

옥수수빵은 개인적으로 첫 맛이 피자빵🍕같은 느낌이였습니다.

 

안에 옥수수알이 있고 양파같은 야채들을 같이 넣어서 만들었더라구요~

 

그래서 아마 일반 시중에 판매하는 빵집에있는 피자빵맛과 흡사했던 것 같습니다.

 

그래도 옥수수빵도 하나밖에 안남아서 같이 주문했는데

 

배가 고파서 그랬는지 맛있었습니다 😊

 

그리고 흑임자슈페너도 추천🌟드립니다.

 

단맛이 강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그렇게 달지도않고,

 

흑임자+슈페너맛의 조화가 잘 맞아떨어진다랄까?

 

완벽한 맛이였습니다.

 

역시 카페를가면 추천하는 음료를 마셔야하나봐요 ㅎㅎ

그리고 이쯤되면 제가 중요하게 여기는 화장실..ㅎㅎ

 

다행히 여기는 화장실이 남녀 따로 있었고, 여자화장실은 들어가면 두칸이있습니다.

 

집에 가려고하니 밤되니 더 예쁜 카페..

 

ㅠㅠ 하마터면 이 예쁜걸 놓치고 바로 집갈뻔했네요.

 

왼쪽 돌계단으로 올라오시면 요롷게 외부에도 있더라구요.

 

여기 오길 정말 잘한것같아요..ㅠㅠ

 

최근 카페 갔던 것 중에 여기가 제일 마음에 드는 것 같습니다.

 

여러분 여기는 꼭 저녁에 가세요!! 저녁이 너무너무 예뻐요 😭

반응형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