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
오느르르르를은~

 

"블릭커피" 라는 카페를 소개할거예요~

 

주소 : 대구 중구 중앙대로79번길 6 (구.남일동 126-2) 1층

영업시간 : 일~목 11:00 ~ 22:00 / 금~토 11:00 ~ 23:00 (월요일 휴무)

 

흠~ 여기로 말할것 같으면 인스타에서 요즘 핫해지고 있쬬~?

 

인스타에 한번쯤은? 지나가면서 봤을법한 곳인데요!

 

외부 모습이구요~ 뭔가 외부 문이 이렇게보니 외국 느낌이 나네요~

 

이 문을 밀고 들어가면!

 

짜자잔 ~ 여기서 다들 사진을 많이 찍더라구요~

 

그리고!

 

요로케 요즘 인스타감성에 맞게 거울샷도 찍으라고 친절하게 전신거울도 놔두셨더라구요~ 

 

역시 카페사장님들이 나날이 이런 사소한 센스들이 늘어나시는 것 같아 기부니가 좋습니다🎶

 

 

내부 모습입니다~ 깔끔하쥬?

 

저랑 친구는 아메리카노와 바닐라라떼를 주문했어요~

 

내부 모습입니당.

제가 갈때는 목요일 16시30분경이였는데, 평일인데도 불구하고

제가 갔을때는 사람들이 꽉 찼더라구요ㅠㅠ

역시 핫플이기도하고 시내다보니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많은것같아요.

계속 사진 찍다보니 벌써 18시더라구요

18시가 다되어가니 사람들이 하나둘씩 빠지더라구요~

저녁시간대되니 위 사진처럼 사람들이 거의 없었습니닷

 

중간중간 사장님의 인테리어 센스가 돋보이네요~

 

깔끔하면서도 힙하게 요즘 젊은이들이 좋아하게 심플하게 해놓으셨더라구요~

 

역시 인스타핫플이 이유가 있져~

 

중앙로 인근 카페를 찾으신다면 여기 추천드려용 커피도 맛있었습니다😁

반응형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