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
안녕하세용~

 

오늘은 팔공산카페 이포트80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해요~

주소: 대구 동구 갓바위로 127 (구.진인동 182) 1~2층

영업시간 : 매일 11:00 ~ 21:00

여기는 생긴지 얼마안된 신상카페인데요~

 

글쎄~ 애견동반도 가능하데요~ 정말좋죠??

 

저는 강아지는 안키우지만 제 친구가 강아지 키워서

 

전에 애견동반카페도 찾아서 가봤었거든요~

 

애견동반카페가 전보다는 요즘 많이 생긴다고는 하지만

 

그래도 찾기가 조금 어렵더라구요.

 

그래서 제 친구도 가는곳만 가던데,,

 

여기는 애견카페 중 새로운곳이없나? 했을때!

 

여기가면 좋겠더라구요~ 👍

 

외부 모습입니당~

 

역시 카페는 저녁에 찍어야하나봐요 ! 저녁이 예쁘네요😊

 

주차공간은 역시 넓찍하게 있더라구요~

주차는 걱정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!

여기는 테라스인 것 같은데 건물 왼쪽에 있더라구요~

얼릉 날씨만 따뜻해지면 여기서도 여유를 가지며 커피한잔하기 좋겠더라구용

ㅋㅋㅋㅋㅋㅋㅋㅋㅋ

강아지 근엄하게 카페를 지키며 혹시나 친구왔을까 

두리번두리번하는게 얼마나 귀엽던지 💜

입장하기 전 입구에 있더라구요~

혹시나 애견동반하시는 분 참고해주세용❗️

힝 역시 애매한시간대가니 중간에 빵이 거의 다 나간..

그래도 저희가 갈 때 마침 크루아상을 새로 굽고계시다셔서

여기서 제일 인기많은 딸기크루아상을 주문했습니다!

새로 출시되는 크루아상도 있다고하더라구요~

요로코롬 귀여운 쿠키들도 있네요 ㅎㅎ

 

저는 어제부터 딸기라떼가 너무너무너무 먹고싶어서

딸기라떼와 제 친구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하였습니당

 

 

내부 1층모습입니다.

1층에 화장실이 있더라구요~

여자화장실은 안에 두칸 있더라구용

그리고 2층을 요로코롬 올라오면 아래 사진처럼 마치 비밀의 장소처럼

커텐이 있는데요~

커텐을 열면 짠!

1층과 완전히 또다른 분위기이죠??

 

저는 개인적으로 2층이 매우매우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! 꺄아 😆💖

 

여기도 신상카페라 아직 사람들이 많이 모르는 것 같더라구요~

 

제가 갔을때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저만알고싶은카페랄까..?크크크흠..

 

저기 테이블안에는 진짜 물이더라구요 🌊

 

그래서 더 영롱해서 예뻤습니다 🌟

 

짜자잔~!

전 개인적으로 크루아상 별로 안좋아하는데

여기 딸기크루아상이 인기라고해서 한 번 먹어봤는데

생크림과 딸기가 있어서 완전 살살 녹더라구요 ㅠㅠ

역시 인기있는데는 이유가 있다니깐..

🍓크루아상 + 🍓라떼 = 금상첨화❤️ (딸기아이럽💖💖💖)

그리고 이건 카페개업한지 얼마안되어 인원한정해서 머그컵잔을 공짜로 주시더라구요~

원래는 카페에 판매용으로 진열되어있던데..

꺄아😆

너무 좋으네여 사장님 서비스도 좋아서 여긴 잘됐으면좋겠는데,,

또 사람이 너무 많지는 않았으면하는 저의 욕심쓰..

 

저는 팔공산카페 여러곳을 다녀봤지만 여기 카페가 제가 개인적으로

좋아하는 분위기에 가장 적합하지않나싶네요😊

그리고 무엇보다 애견동반도되니 금상첨화인것같습니닷

 

반응형

+ Recent posts